* 2022학년도 교복(하복) 만족도 학생, 학부모 설문조사 집계표 입니다. 가장 하단에 설문조사지 첨부 되어 있습니다. 1) 교복(하복) 만족도 학생대상 설문조사 집계표 학교명 : 삼산고등학교 (항목 당 응답자 수 입력) 구분 | ①매우만족 (10점) | ②만족 (8점) | ③보통 (6점) | ④불만 (4점) | ⑤매우불만 (2점) | 합계 | 가격 | 1 | 65 | 70 | 67 | 8 | 2 | 212 | 품질 (바느질, 재질 등) 및 정보 표기 | 2 | 57 | 58 | 67 | 21 | 9 | 212 | 3 | 63 | 61 | 64 | 14 | 10 | 212 | 4 | 65 | 78 | 57 | 7 | 5 | 212 | 5 | 74 | 64 | 58 | 12 | 4 | 212 | 납품 | 6 | 45 | 62 | 70 | 25 | 10 | 212 | 7 | 53 | 56 | 75 | 13 | 15 | 212 | 8 | 73 | 61 | 62 | 10 | 6 | 212 | 9 | 60 | 62 | 65 | 17 | 8 | 212 | 서비스 | 10 | 56 | 60 | 74 | 13 | 9 | 212 | 합 | 611 | 632 | 659 | 140 | 78 | 2,120 | 점수 | 6110 | 5056 | 3954 | 560 | 156 | 15,836 | 총점(10문항×10점=100점 만점 중 조사자의 점수 총합) 만족도 = 전체조사자의 점수 합계/ 조사자수 = 15,836(점)/212(명) = 74.69(75%) | 기타의견 : 디자인이 이쁘지 않음(4건), 하복 셔츠 카라의 재질이 거칠하여 불편함(4건) 주머니가 너무 작음(1건), 바지의 허리통이 너무 넓음(1건), 교복수령시기가 너무 늦음(1건) 땀 흡수가 안되는 재질임(1건) |
2) 교복(하복) 만족도 학부모대상 설문조사 집계표 학교명 : 삼산고등학교 (항목 당 응답자 수 입력) 구분 | ①매우만족 (10점) | ②만족 (8점) | ③보통 (6점) | ④불만 (4점) | ⑤매우불만 (2점) | 합계 | 가격 | 1 | 8 | 33 | 40 | 5 | 2 | 88 | 품질 (바느질, 재질 등) 및 정보 표기 | 2 | 8 | 30 | 33 | 12 | 5 | 88 | 3 | 9 | 36 | 40 | 1 | 2 | 88 | 4 | 10 | 34 | 39 | 2 | 3 | 88 | 5 | 9 | 35 | 32 | 8 | 4 | 88 | 납품 | 6 | 4 | 27 | 37 | 11 | 9 | 88 | 7 | 5 | 29 | 33 | 12 | 9 | 88 | 8 | 6 | 37 | 43 | 1 | 1 | 88 | 9 | 5 | 43 | 34 | 3 | 3 | 88 | 서비스 | 10 | 10 | 39 | 31 | 6 | 2 | 88 | 합 | 74 | 343 | 362 | 61 | 40 | 880 | 점수 | 740 | 2,744 | 2,172 | 244 | 80 | 5,980 | 총점(10문항×10점=100점 만점 중 조사자의 점수 총합) 만족도 = 전체조사자의 점수 합계/ 조사자수 = 5.980(점)/88(명)=67.95(68%) | 기타의견 : 재질이 좋지 않음(5건), 바느질 마감처리 미흡(1건), 동복과 하복의 사이즈측정 시기 분리(2건) 교복수령시기불만(1건), 교복사 불친절(1건), 상의와 하의 개별추가구매가능요청(1건),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변경요청(2건) |
별첨 : 교복(하복) 만족도 설문지 <별 첨> 교복 만족도 평가 설문지(하복) 교복 학교주관구매 제도 활성화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2O23년 ‘교복 학교주관구매’ 운영에 참고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성심껏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설문조사 내용은 ‘교복 학교주관구매’ 운영에 따른 분석 자료로만 활용하고, 그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. 삼산고등학교 교복선정위원회 |
※ 해당란에 “○”표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 구분 | 내용 | 매우 만족 | 만족 | 보통 | 불만 | 매우 불만 | 10점 | 8점 | 6점 | 4점 | 2점 | 가격 | 1) 교복 가격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품질 (바느질, 재질 등) 및 정보 표기 | 2) 상·하의(재킷, 셔츠/블라우스, 조끼/가디건, 바지/치마)의 옷감 또는 재질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3) 상·하의(재킷, 셔츠/블라우스, 조끼/가디건, 바지/치마)의 바느질 및 마감처리 등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4) 옷 안쪽에 표기된 라벨 정보에 만족한다. (제조연월, 섬유혼용률, 취급상 주의사항, A/S정보 등) | | | | | | 5) 치수나 사이즈에 만족한다.(몸에 잘 맞는지 여부) | | | | | | 납품 | 6) 교복 구매 안내 및 교복 수령 방식(구매 장소 등)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7) 교복 수령 시기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8) 내가 받은 교복의 제조연월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9) 교복을 수령할 때 바지 또는 치마 길이 밑단 처리 상태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서비스 | 10) 교복 교환이나 수선을 요청했을 때를 포함하여 업체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한다. | | | | | | 소계 | | | | | | - 총점(10문항×10점=100점만점 중 조사자의 점수) - 전체조사자의 점수합계/조사자수 = 만족도 | 합계 ( )점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