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족도조사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
학교통합홈페이지관리자만족도설문조사_머릿글

설문 정보
주제 2022년 학교홈페이지 관리자 만족도 설문지
기간 22.11.14~22.12.02
내용

2022년 학교통합홈페이지의 운영 계획 수립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「2022년 학교홈페이지 관리자 만족도 설문 조사」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■ 설문 대상 : 학교홈페이지 사용하는 학교(기관) 관리자

■ 설문 기간 : 2022. 11.  14.(월) ~ 12. 02.(금)

참여인원 142명
1. 홈페이지 콜센터(070-7706-6704) 또는 온라인 지원사이트(http://school.use.go.kr/support)를 이용하신 적이 있으십니까? 필수
2. 콜센터의 전화 응대 및 문제 해결에 만족 하십니까? 필수
3. 온라인 지원사이트의 질의에 대한 답변 및 문제 해결에 만족하십니까? 필수
4. 홈페이지 요청 사항 및 장애 발생에 대한 처리시간은 평균 얼마입니까? 필수
5. 홈페이지 요청사항 및 장애발생에 대한 처리시간은 만족하십니까? 필수
6. 홈페이지 접속속도 및 시스템 성능은 만족하십니까?
7. 학교홈페이지 통합에 따른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강화 부분은 만족하십니까?
8. 지금까지 응답한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 학교통합홈페이지 지원 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만족하십니까?
9. 학교통합홈페이지와 관련하여 개선·보완이 필요한 사항, 기타 건의사항이 있으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