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발전기금 접수절차
- 1) 학교 직접 방문 시
-
- 학교방문(행정실)
- →
- 기탁서 작성
- →
- 발전기금 기탁
- →
- 영수증 수령
- 2) on-line 시스템을 통한 접수
-
- 학교
홈페이지 접수
- →
- 기탁서 작성
- 양식 출력작성, 발송(우편,FAX 등)
- on-line 기탁서 작성, 발송 - →
- 기탁서 검토 후
계좌번호 안내
- →
- on-line
계좌 입금
기탁 - →
- 영수증 발송
- 학교
- ☞ on-line 기탁서 가입 페이지로 가기(추후 LINK 안내함)
-
- 기부하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학교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☎: 052-230-7773(발전기금회계출납원) / FAX: 052-230-7780